STEP. 01
PG 신청
온라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맹점 가입 신청 가능합니다. 구비 서류 및 PG 진행 절차에 대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.
STEP. 02
서류 검토 및 승인 시 계약
제출된 문서를 심사하고, 상점의 신용도, 업종, 카드 매출 실적 등을 평가하여 가입을 진행합니다. 승인이 되면 가맹점 계약이 체결되고, 가맹점은 원터치를 통해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STEP. 03
무선단말기 설치 및 테스트
가맹점은 PG사에서 제공하는 API나 SDK를 사용하여 결제 시스템을 통합하고, 결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. 이 과정에서 결제 플로우와 결제 데이터의 정확성을 확인합니다.
STEP. 04
상용화
결제 시스템의 통합과 테스트가 완료되면 가맹점은 상용화 단계로 진입합니다. 이제 상점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PG를 통해 결제 받을 수 있습니다.
STEP. 05
정산 및 운영
결제가 이루어지면 원터치는 결제 금액을 가맹점의 계좌로 정산해 주며, 정산 주기와 정산 수수료 등의 정책에 따라 정산이 이루어집니다. 가맹점은 PG의 운영 대시보드를 통해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